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엔씨’에서는 한국 대표팀의 2006년 월드컵 본선 진출을 기원하며, 오늘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6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국팀 응원 전용 게시판을 만들어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열혈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플레이엔씨 기념품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시 꾸는 16강의 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승리기원 플레이엔씨 아이템 축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월드컵 기념 아이템과 한국전 응원 아이템을 대폭 할인 및 무료로 증정한다.

캐주얼 테니스게임 ‘스매쉬스타’에서는 축구공/도깨비 모양의 풍선 아이템을, 메커닉 FPS ‘엑스틸’에서는 한국팀 응원의 대표색인 붉은색’ 계열의 메커드로 세팅하고 멋진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고객 전원에게 ‘붉은색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슈팅게임 ‘토이스트라이커’에서는 태극 문양과 축구공 모양의 무기/엔진/데코 아이템 등을 출시함으로써 게임을 즐기며 한국전 응원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한국전 경기 결과를 예측, 맞추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토토와 함께 2006 승부를 예측하라!’ 이벤트를 6월 중 3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6월1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전이 열리는 것을 기념하며 각 게임별로 보너스 경험치를 대폭 제공하는 ‘한국전 일정 동안 플레이엔씨가 쏜다!’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