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에서 겟앰프드 빵, 겟앰프드 소시지 출시
빵 속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리얼머니 또는 게임머니 증정

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삼립식품과 손잡고 ‘삼립 겟앰프드 빵’과 ‘겟앰프드 소시지’를 출시한다고 1일(목)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삼립 겟앰프드 빵’은 소시지를 이용해서 조리한 빵과 에스프레소 샌드 케익 2종류로 학교 매점으로 주로 판매되는 제품이다. 겟앰프드 격투가인 ‘재키’의 이름을 딴 ‘재키의 소시지 매니아’와 초인인 ‘파피로’의 이름을 딴 ‘파피로의 에스프레소 케익’이 그것.
더불어 삼립식품은 ‘겟앰프드 게임짱’ 소시지도 출시한다. 겟앰프드 게임짱 소시지는 삼립에서 출시하는 첫 소시지 제품으로 겟앰프드의 캐릭터를 이용해 디자인한 삼립식품의 야심작이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겟앰프드 빵 출시를 기념해 ‘HAPPY HAPPY 페스티발’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빵 속에 들어있는 겟앰프드 스티커 뒷면의 쿠폰 번호를 게임에 입력한 모든 유저들에게 리얼머니와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PSP 20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30매, 문화 상품권 100장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조현준 팀장은 “이번 겟앰프드 빵과 소시지 출시가 겟앰프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2차 상품으로 겟앰프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