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대표이사 윤석경)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온라인 보드레이싱 게임 ‘크리스탈보더’(WRG 개발 대표 박외진)의 프리오픈베타 테스트가 오픈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오는 6월 1일(금)부터 한달간 최종으로 실시된다.

최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여름 옷으로 갈아입은 ‘크리스탈보더’는 이번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마지막으로 오는 6월 30일(금)부터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SK C&C는 밝혔다.

SK C&C는 이번 최종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새로 추가된 기능들에 대한 점검 등 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수능을 치를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유저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UI가 전면 개편된 최종 프리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비(飛)거리로 순위를 결정하는 점프모드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모드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레이스모드에서는 하늘 테마의 헤븐브릿지 맵과 숲 테마의 위즈 포레스트 맵, 점프모드에서는 위즈 팡 맵과 월드컵 테마의 발로 팡 맵이 추가되는 등 4개 테마(눈, 사막, 하늘, 숲) 총 9개의 맵에서 시원하고 짜릿한 보드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상점(Shop)을 오픈, 귀엽고 개성넘치는 의상 아이템을 게임에서 얻는 경험치인 블루크리스탈을 통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SK C&C는 ‘크리스탈보더’의 최종 프리오픈을 기념해 ‘두근두근 회원가입 이벤트’를 테스트 기간동안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회원 가입 후 한번이라도 플레이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핸드폰과 씨즐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리스탈보더의 최종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는 네이트닷컴 아이디만 있으면 24시간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보더 공식 홈페이지(www.crystalboard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