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되도록이면 여러곳의 견적을 받는다
입찰을 수십년해본 결과 다양한 업체의 다양한 견적에는 다각각의 업체마다 장점이 있기에
어디가 낫다고 판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장님의 컴퓨터가 사양이 높거나 낮게나 양이 적고 많고에 따라 업체들의 견적이 다 다릅니다
또 그사양의 매물이 급히 필요한 업체가 있기도해서 되도록이면 많은 업체의 견적을
받으시는것이 좋습니다
2. 사양과 내용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본인이 자신의 컴퓨터사양과 내용을 정확히 알고 계셔야 업체측에서 상담시 매물의 상태를
파악하기가 쉽습니다 수량과 사양 년식 업그레이드 내역을 자세히 알려주셔야 상대방도
견적을 정확히 낼수 있읍니다
3. 컴퓨터와 기타 책상 의자 에어컨등 매각시에 매각범위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전체 금액이
나옵니다 나중에 에어컨추가시에 추가금액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4. 처리기간을 좀 여유있게 잡고 매각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급히 처리하시면 아무래도
비교하고 판단할 여력이 없기에 원하는 가격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5. 기본에 충실하면 될것 같습니다 컴퓨터가 20~30대가 되면 금액이 커지기에 입금을 받고
매각을 진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화장실 들어올때와 나갈때가 틀린것이
사람 마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