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불친절과 안정화 및 요금납부 관련한 부분이 불규칙하여,
해지를 하고 변경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1. 해지 관련한 위약금 문제.
7년전 3년약정으로 계약 후 만료되었고, 재계약에 대한 어떠한 통보도 없었습니다.
현재 4년 약정으로 되어있으나, 저는 싸인한적도 동의한적도 없습니다.
3년 만료 후 7개월간 계약 해지 된 것으로 KT자료에는 기록되어있습니다.
이 또한 해지한 적이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해지시 위약금을 물어야 할까요?
2. SK나 LG는 어떠하신지요?
보통 SK는 좀 상황이 좋지 못한듯 해서 불안한 감이 있구요.
LG는 어떠하신지?
- 회선이 안정적인지?
- 장비 문제가 자주 발생하지는 않는지?
- 요금 체계는 보통 어떠한지?
저희는 월 633,600원 납부하고, 년 4회 안정화를 받고 있습니다.
작성일:2014-01-24 19:25:56 59.22.41.130
010-4324-0011 유 태영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