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랜드 몇년부터 쓰고 있는데 최근 피시방을 새롭게 오픈해서 윈도우7을깔고 미지랜드 깔아놨더니
블루스크린 뜹니다.
고생끝에 알아내서 미지랜드 전화 했더니 런처 때문에 그렇타고 하더군요
그래서 고칠수있나고 물으니 지금은 안됀다구 하더군요.
그럼 제 변심문제가아니고 그쪽실수니 환불요청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니 18일 사용했는데 10만원을 빼더군요.
런처는 선택 사항이라고 하면서...바탕화면에 아이콘남기고 쓰랍니다.
도대체 런처없이 바탕화면에 아이콘 하나 남기고 사용하라는게 말이 됩니까?.
제가 예를 들어 과일을 샀는데 포장지가 찢겨져있으면 반품조건이 됀다고생각합니다만
미지랜드는 포장지는 선택사항이라서 반품조건이 안됀다고 이야기 하는거랑
뭐가 다릅니까....신규매장에서 오픈 하는날부터 런처
오류때문에 블루스크린이 떠서 매장에 피해준건 죄송하다고 입으로만 이야기하고
정작 해지하려면 돈은 다물어내야 하고
상품이란건 이것저것다보고 사는것인데, 런처는 선택사항이라서 환불요청사항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소리만 하니 답답해서 한글짜 올려봅니다
좋은 하루 돼세요~~
작성일:2012-01-13 18:47:03 121.151.2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