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얼마전 저희 피씨방에서 스피커 불량이 대량 발생하였습니다.(15개가량)--오픈한지 7개월
증상은 '윙'하는 잡음이였는데~~ 처음에는 스피커 불량으로만 생각하고
기존 가지고 있던 예비 스피커로 교체 하였습니다.
----기종 : 필라 3000
교체를 했음에도 발생한 자리에서 다시 불량 나더군요.. 것두 포장 뜯고 바로~~~
근데 이상한건 금연석 흡연석 모두 발생하는데, 정문기준하여 우측만 발생하더라구요.
참고로 저희 피방은 SK,KT 중계기는 통로 중앙에~~
LG U는 통로 우측에 치우치게 설치 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교체해도 윙소리가 계속 나서 다른기종(필라3000+)으로 일부 교체 하였습니다.
필라 3000+는 양호하더군요. 대략 3대정도 교체했는데 모두 이상 없었습니다.
그래서 애구 스피커 완전 먹같이 만들었네 그럼서 전체 교체를 생각중
LG U+에서 점검이 나왔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다음날~~
교체도 안한 잡음 엄청 심하던 스피커 들이 조용하더군요.. 딱 이틀간~~~
그래서 감 잡았죠,, 일단 확인 들어 갔습니다.
유독 잡음 심하던 스피커 들구서 좌우 상하 이리 저리 흔들어 봤더니 특정 위치에 가면
잡음이 심해지고 밑으로 내리면 미세해지고 하더군요.
아 그래서 제 생각엔 이게 어디서 음파를 타는구나`~~
그래서 LG에 전화해서 AS신청했고, AS팀 와서 확인결과~~~
자기내가 잘못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자기내도 검증해야 하고 확인후 연락 준다고,,,
역시 확인했더니 최근 신형 중계기로 교체했는데 그게 문제가 있다더군요.
그래서 그럼 나 스피커 15개가량 교체하고 필요도 없는 스피커20개 구매했는데
이거 보상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했죠,,,자기내는 AS팀이라 들어가서 보고 한다더군요.
솔직히 스피커 가느라 고생해~~~ 영업손실봐~~~손님들도 알더군요..하긴 게임도 안하는 제가
왔다 갔다 하면서 들어도 귀에 거슬리는데~~~ 하루에 열몇시간씩 윙소리 들으면서 게임 하는
손님은 오겠습니까?? 영업손실 봤습니다.
넘 길어져서 간단히~~~(힝~~ 하도 열받아서~~)
결과는 LG U+ 문제로 인한 스피커 윙소리 불량 발생---LG측 인정
자기 잘못은 인정하나 그에 대한 피해보상은 일절 못한다. 같은말 반복,,,나름 친절한척~~
제가 열받아서 조근조근 따졌더니 그냥 침묵 대략 10분간...마지막엔 역시~~
고객님 저희 잘못이 맞고 죄송하지만 더이상 어떻게 해 드릴수가 없네요~~~
ㅋㅋㅋ 그냥 배 째란 소리 아닙니까?? 다른 사장님들도 혹시 매장에 윙소리 잡은 심하시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아~~ 엘지측 대응--- 공유기 그냥 꺼 놨습니다.
제가 잡음날것 같으면 차라리 와이파이 안되도 되니 끄라 했더니
그냥 끄고 아직도 안되네요(한달전)
핸드폰 와이파이 안되고 핸드폰도 터졌다 말았다 합니다.
완전 X같네요~~ 구멍 가게도 아니고~~
작성일:2011-10-22 08:59:50
218.153.23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