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매유통(음료수.생필품)판매회사에서 얼마전 인터넷 쇼핑으로 들어가 상품 구매했읍니다.
가격 리스트에보면 보통 배송비x. 할인x.총가격x 기재되서 뜨잔아요.
여기회사는 배송비0 할인0 총가격42000 기재되서 배송비가 없는줄알고 42000원 온라인 입급했읍니다.3일후 상품 도착해보니운송비가 따로2500원 있다고하네요.배송비0 기재되있어 그런줄알고 구매했더니 난데없이 착불비2500원 이라뇨.회사에전화했더니 가격리스트에는 배송비0으로 돼있지만 왼쪽하단에 보면 공지사항에 적혀 있다고 하면서 안보고 구매한건 고객 책임이니 회사에서는 책임이 없다고 하네요 택배비가 있었다면 무조건 구매 안했죠 무료라 생각해서 구매한건데 착불비를 소비자한테 떠넘기다니 이건엄염히 소비자 우롱하는겁니다.교묘한방법으로 판매하는거 아닙니까 인터넷쇼핑하면그 수많은 쇼핑몰에서는 가격리스트에 운송비무료면 무료 착불이 있으면 얼마 다 띄우잖아요 그런데 여기회사는 기재를0으로 올려놓고 옆하단에 띄워낳다고 책임없다니 말이 되는겁니까 .반품한다고 하니 착불비는 저희보고 책임지라뇨 너무 억울합니다 불매운동합니다
한국도매유통이란 회사에서 전국피방사장님들 불매운동에 적극 참여바랍니다.한푼이라도 아끼는
심정으로 구매했더니 기존 거래처보다 더 비싸게 구매하다니 ㅠㅠ 억울하네요 ㅠㅠ
작성일:2011-06-23 11:57:50 61.32.1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