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27형 QHD 모니터 ‘275E1’ 출시기념 특가 행사 진행

2019-12-12     김종수 기자

알파스캔은 세련된 외관의 제로베젤 디자인을 자랑하는 필립스 27형 QHD 모니터 신제품 ‘275E1 QHD 프리싱크 75 시력보호’의 출시와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3만 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무료배송혜택과 필립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오픈마켓에 남기면 문화상품권 5천원, 블로그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 추가, 다나와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이 또 추가되어,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75E1은 고해상도 QHD 패널을 장착해 더 넓은 작업공간을 제공한다. 최신 IPS 패널로 초슬림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개방감이 탁월하며, 고급스럽게 마감된 베젤은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지문 방지 및 눈부심 감소 효과를 제공한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이 없는 쾌적한 화면을 제공하며, 일반 60Hz보다 많은 75Hz 주사율로 부드러운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martImageGAME 기능으로 FPS, Racing, RTS, 게이머 1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DP, HDMI, D-sub 단자를 제공하며,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기본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