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보상이 풍성한 ‘로한데이’ 이벤트

2019-04-24     문승현

매년 5월 진행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
PC방 포인트몰 대폭 할인, 한정 퀘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MMORPG <로한>에서 오는 5월을 맞이해 로한데이 이벤트를 사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로한데이 이벤트는 매년 5월 1일 진행되는 로한데이를 맞이해 일주일 앞서 그 동안 <로한>을 즐겼던 모든 유저들에게 사전에 오픈한다.

로한데이 이벤트에선 우선 특별 퀘스트로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기념문자를 수집하면, 각종 이벤트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 타이틀은 모든 공격력, HP 등을 포함한 모든 능력치를 올려준다. 그리고 로한데이의 축복퀘스트는 총 6단계로 진행되는데, 모든 퀘스트의 단계별 실행 여부에 따라 보상아이템인 용사의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로한데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5월 한 달 동안 신규 캐릭터에는 페르켄의 무기 패키지, 무한대가방, 사냥도우미, 탈리스만 등 각종 무기, 방어구 코스튬 등 푸짐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바로 지급한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 및 임시 휴면을 해지한 유저들에게는 보다 원활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 경험치추가, 보스 출현 알림 등 VIP 골드 등급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한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초월 스탯 구매 비용, 부가서비스 및 PC방 포인트몰이 대폭 할인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매년 5월 진행되는 로한데이 이벤트의 사전 오픈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기를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로한만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