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협, PC방 통합관리프로그램 MOU 체결

2018-11-08     최승훈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중앙회장 김병수, 이하 인문협)와 엔조이소프트(대표 조승훈, 이하 엔조이소프트)는 11월 5일 인문협 중앙회 사무실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문협 김병수 중앙회장과 엔조이소프트 조승훈 대표를 비롯해 임원들이 참석해 엔조이소프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PC방 통합 관리프로그램 및 무인기를 인문협 회원에게 보급하기 위한 필요한 정보 교류 등의 공동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정보교류 및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인문협 회원의 이익 증진을 위한 전용기능 개발 △관리프로그램의 개발 및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관리 △기타 상호 교류협력에 관한 사항들을 양 기관이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엔조이소프트에서 주력사업으로 개발·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조이머신 무인정산 PC방 선불기계 시스템’은 PC방 관리프로그램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임베디드 키오스크 장비로써 기본구성은 서버,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웹·선불 기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시스템이다.

인문협 김병수 중앙회장은 “회원의 권익을 증진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된 것으로 회원 매장이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