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릭터와 아이템 결합된 교통카드 PC방 판매 시작
PC방 론칭 기념 10+3 추가 증정 및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아이러브PC방과 이비카드(대표 이근재)가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충전식 선불교통카드 ‘캐시비’ 판매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비 카드는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현금영수증 및 롯데 L.POINT 기능을 더한 카드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적립이 가능한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청소년 할인 등의 혜택으로 10대 이용률이 매우 높다.

캐시비는 이런 특징을 살려 PC방을 대상으로 판매점 모집에 나서는 한편, 오는 6월 30일까지 PC방 론칭을 기념해 ‘10+3’ 추가 증정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10+3’ 이벤트는 카드 10장 당 3장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으로, 기본 마진 17.5%에 추가마진까지 더하면 마진률이 37%에 달한다. 또한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게임 아이템 코드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캐시비는 추후 충전 기능 제공으로 PC방에 꾸준한 수익원 역할을 하겠다는 계획이며, <리니지M> 외에도 <검은사막>과 <배틀그라운드> 카드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캐시비 카드를 주문한 PC방 업주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AMD 라이젠 5 2700X, 큐닉스 게이밍 모니터(QX3228R 144 CURVED D.VA), 엔비디아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