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
상태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6월 8일 개최
  • 승인 2019.05.15 13:23
  • 문승현 기자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6월 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의 이름으로 처음 진행하는 <검은사막>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총 250여명 검은사막 이용자를 대상으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다.

행사에 참가한 이용자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하이델 연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5월 27일까지이며 이용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참가할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특별 초청한다.

<검은사막> 출시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특별한 추억을 가진 이용자는 별도 신청을 통해 특별 초청을 받는다. <검은사막>을 주제로 한 카툰, 영상,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출해 선정된 이용자도 작품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 실장은 “한결같이 검은사막을 아껴준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모험가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