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된 ‘2019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사의 최신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시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는 본 행사에서 다양한 주력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을 전시했다. 최고급 플래그쉽 게이밍 RTX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80 AMP Extreme Core’, 자사의 최고 인기 모델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60 AMP 백플레이트’, 튜링 기반의 새로운 GTX 메인스트림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1660 Ti Twin’ 등이 전시되어 직접 만지고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특히 조텍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크게 끌었다. ‘조텍 RTX 보물상자 암호 풀기’ 이벤트는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2070 AIR’를 걸고 최대 5번의 기회 안에 암호를 가장 빨리 풀어낸 단 1명의 참가자를 찾는 이벤트였다. 방문객들은 길게 줄을 서서 당첨 기회를 노렸지만, 끝내 암호를 푼 당첨자는 없었다고 전해진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솜사탕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달콤한 솜사탕을 다 먹으면 나타나는 숨은 추첨 스티커를 통해 ‘조텍 굿즈 세트’ 뿐 만 아니라, ‘한정판 마우스패드’, ‘마법진 무선 충전기’, ‘개구리 안대’ 등 다양한 ‘인싸템’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몰릴 만큼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 준비된 솜사탕 및 경품 수량 모두 소진됐다. 이 밖에도, 조텍코리아 공식 쇼핑몰 ‘ZGEAR’ 한정 10,000원 할인쿠폰도 증정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