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스트(대표 강종호)는 망간강(maganese steel) 소재로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LEF G3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LEF G38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은은한 LED로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오랜 기간 사용 시 늘어나는 기존 스틸소재 헤어밴드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복원력이 뛰어난 망간강 소재를 적용했으며, 무게분산 이중구조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부담감이 적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가상 7.1 사운드를 지원하는 만큼 사운드 면에서도 손색이 없다. 튜닝이 적용된 50mm 유닛을 채택해 박진감 넘치는 소리와 왜곡 없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무겁고 중후한 저음부터 가볍고 청량한 고음까지 풍성한 해상력을 자랑한다.

더욱 강력한 내구성을 위해 6mm 젤 타입 케이블을 적용, 선 꼬임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편한 헤드셋 조작을 돕는 다이얼식 볼륨과 마이크 및 LED 온/오프 스위치를 갖췄다. 마이크는 고강도 플렉시블 구조의 유연성 높은 재질로 사용자 체형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EQ, 음향효과, 마이크, 버추얼 7.1 등 각종 기능을 좀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며, USB 인터페이스 채택으로 호환성도 뛰어나다.

젬스트 LEF G3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젬스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