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RTX 인증 PC방에 전국 8개 PC방이 추가로 선정됐다.

RTX 인증 PC방은 엔비디아의 최신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도입한 하이엔드 PC방으로,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위치한 5개 PC방과 포항, 충주, 구미에 자리한 3개 PC방이 새로운 RTX 인증 PC방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권에서는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메가플스 PC방’을 비롯해 인천 부평구 갈산동 소재의 ‘탐스 PC방’, 인천 부평구 부평동에 자리한 ‘컴컴피씨’, 인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더벙커 PC방’, 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소재 ‘아론 PC방’ 등이 인증 PC방으로 선정됐다.

지방에서는 충청북도 충주시 칠금동에 위치한 ‘본 PC방’과, 경상북도 포항시 양덕동에 있는 ‘매직 PC방’, 마지막으로 경상북도 구미시 진평동 소재의 ‘올벤 PC방’이 인증 PC방으로 선정되며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뽐내게 됐다.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전 좌석에 RTX2080을 도입했다는 ‘아론 PC방’은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졌고, 새로 유입되는 신규 고객도 증가했다”며 RTX 도입에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역 내 최고 사양을 구축하기 위해 전 좌석 RTX2080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밝힌 ‘매직 PC방’은 “믿고 찾아와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신제품이 나오면 항상 먼저 업그레이드한다”며 “손님들의 만족스러운 반응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PC 이용의 쾌적함을 PC방의 최우선 조건으로 꼽은 ‘본 PC방’은 최신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도입한 후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손님의 유입이 크게 늘었으며, 심지어는 먼 곳에서 소문을 듣고 택시를 타고 오는 경우까지 있었다”며 높아진 손님 만족도와 고객 유입 증가로 발생한 매출 상승효과 등에 만족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엔비디아는 최신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 도입으로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PC방에 실버, 골드, 플래티넘 3단계로 구분되는 RTX 인증을 부여한다. 실버는 RTX2070 70개 이상, 골드는 RTX2070 100개 혹은 RTX2080(Ti) 70개 이상, 플래티넘은 RTX2080(Ti) 100개 이상 구매 시 부여되며, 조건을 만족하기 어려운 소규모 매장을 위해 그래픽카드 수량 외에 지싱크 모니터의 수량을 합산 반영해 기준에 부합하면 인증 PC방으로 선정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 인천 중구 운서동 ‘더벙커 PC방’
▲ 서울 양천구 목동 ‘메가플스 PC방’
▲ 충청북도 충주시 칠금동 ‘본 PC방’
▲ 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아론 PC방’
▲ 경상북도 구미시 진평동 ‘올벤 PC방’
▲ 인천 부평구 부평동 ‘컴컴피씨’
▲ 인천 부평구 갈산동 ‘탐스 PC방’
▲ 경상북도 포항시 양덕동 ‘매직 PC방’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