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8년 12월 7일부터 일체형 수랭 쿨러 ‘EVGA CLC 280 Liquid CPU Cooler’와 ‘EVGA CLC 240 Liquid CPU Cooler’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EVGA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증정하는 한정판 EVGA 장패드는 EVGA 로고가 메탈릭으로 도색된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EVGA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의 시스템 구성에 방점을 찍을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이다

행사 대상 제품인 EVGA CLC(Closed Loop Cooler) 쿨러는 일체형 수랭 쿨러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의 설치와 관리가 어려웠던 수랭식 쿨링의 단점을 해소하는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일반 사용자용 CPU의 코어 수가 증가함에 따라 문제되고 있는 발열 문제를 해결하는 대책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EVGA CLC 쿨러는 높은 열전도율의 구리 베이스 블록과 내부의 Micro channel base 설계로 냉각수와 블록의 마찰면을 최대화하여 효과적으로 CPU의 열을 흡수하고 알루미늄 방열판을 통하여 빠르게 열을 배출한다. 클럭 부스팅 기능이 CPU의 온도에 의존하여 발동하기 때문에 CLC 쿨러의 뛰어난 냉각 성능은 CPU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려 줄 수 있을 것이다.

EVGA CLC 280 Liquid CPU Cooler와 EVGA CLC 240 Liquid CPU Cooler의 구매 고객은 5년간 이엠텍의 사후지원을 받으며 금년에 변경된 새로운 누수 보상 정책을 통해 누수 문제로 인한 처리 과정 및 서비스 진행을 국내에서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