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씽크웨이(대표 고민종)는 표준 66키 디자인의 미니 키보드 ‘CROAD K66 RGB 매크로 미니’를 출시하고 3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TINY MECH 시리즈’의 후속 모델인 ‘CROAD K66 RGB 매크로 미니’(이하, K66 매크로)는 씽크웨이에서 생산 공장을 직접 방문, 철저히 검수하고 생산하여 외관뿐 아니라 내부기능 및 품질까지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메탈 상판과 깔끔한 그레이키캡, 화려한 RGB LED로 구성된 ‘K66 매크로’는 좁은 책상 위 공간 활용은 물론, 이동 시 휴대가 편한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가 특징이다.

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LED컬러 변경은 물론 자주쓰는 키만 골라 LED를 저장할 수 있는 LED 커스텀을 지원한다.  

키보드웨어를 통한 강력한 매크로 설정은, 게임에 사용하는 여러 조합키를 키 하나에 담아 간편히 사용하게 하며, 한번 설정한 매크로키는 PC방, 회사, 집 어디든 키보드웨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 물론, 전키 무한동시입력도 기본 지원한다.

타이핑이 익숙한 표준 배열로 오타 발생이 적고, FN키 조합으로 87키 텐키리스의 제품과 동일하게 모든 키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번 K66 매크로는 분리형 축교환 스위치 방식으로 하나의 키보드에서 여러 가지 축 사용이 가능하며, 스위치 고장 시 직접 교체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CROAD K66 RGB 매크로 미니’ 키보드는 출시 기념행사로 정상 판매가 43,800원에서 33% 할인된 29,000원에 11월 21일부터 11월 27까지 일주일간 씽크웨이 스토어팜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