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는 PC 케이스 신제품 ‘쿼드럼 강화유리 RGB스펙트럼 CORON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Quadrangle(사각형)과 Spectrum(스펙트럼)을 합성한 쿼드럼(Quadrum)이란 이름을 지닌 이번 신제품 케이스는 모던 디자인 베젤과 사각 벤트커버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쿼드럼의 벤트 커버는 내부에 원활한 흡기를 제공하면서도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이는 요소다. 벤트커버의 사이드로 흐르는 스펙트럼 효과와 후면 더블링 코로나 스펙트럼 팬은 연동도 가능하다.

최대 350mm 길이의 VGA와 162mm 높이의 CPU쿨러 설치가 가능하며, 상단과 전면을 통해 120/240/360mm형 일체형 수랭라디 설치가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을 구축하기에도 적합하다.

HDD는 최대 2개, SSD는 최대 5개까지 도합 5개의 저장장치 설치를 지원하고, USB 3.0 1포트와 2.0 2포트를 제공해 다양한 외부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HDD 가이드의 경우 탈착 이동을 지원해 파워의 크기나 전면 수랭라디 장착에 따른 취사선택이 자유롭다.

한편, 앱코는 신제품 쿼드럼 케이스의 출시를 기념해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특가판매 행사를 진행 할인된 가격 39,900원에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등록된 제품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