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이 PC방 매장관리 모바일 앱 ‘피카매장관리 PRO’의 기능을 개편했다.

일부 기능을 다듬어 편의성을 향상시킨 이번 업데이트는 △매장현황 △매출조회 △피카박스현황 메뉴의 개편이 이뤄졌다.

우선 ‘매장현황’ 메뉴는 모바일에서의 로그인을 편리하게 하는 자동 로그인 설정이 추가됐고, 뜻하지 않게 로그인이 풀리는 현상은 수정됐다. 기존 옵션 메뉴에 있던 복수 매장 계정관리는 메인화면에서 바로가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좀 더 직관적으로 변경됐으며, 현금과 카드별 실시간 매출 현황과 좌석 현황의 확인도 한결 편리해졌다.

피카매장관리 PRO 앱의 핵심 기능인 ‘매출조회’ 메뉴는 결제수단별 매출을 일/주/월 단위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래프를 통해 전주와 비교하는 기능도 지원된다. 아울러 매출 항목과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 돼 입체적인 매출 분석이 가능하다.

선불기 관련 메뉴인 ‘피카박스현황’은 피카박스 라이트와의 연동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간편 결제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금고현황에서 간편 결제 판매가 포함된 실제 지폐 적재량을 확인할 수도 있다.

개편된 피카매장관리 PRO 앱은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해야 하며, 반드시 카운터 프로그램 재실행까지 적용해야만 정상 작동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