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PC방 대상 프로게임단 방문 이벤트 진행
상태바
AMD, 라이젠 PC방 대상 프로게임단 방문 이벤트 진행
  • 승인 2018.10.01 17:31
  • 김종수 기자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 PC방팀이 라이젠 사용 PC방의 집객 활성화를 위한 ‘프로게이머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젠 PC방은 지역 히어로 매장이 된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며, AMD코리아가 후원하는 ‘킹존드래곤X’ 프로게임단과 ASUS ROG Centurion 소속 ‘미라클’ 선수가 직접 라이젠 PC방을 찾아 집객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우선 첫 번째로 ‘킹존드래곤X’ 소속 프로게이머에게 직접 강습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 1회 수강이용권’을 이벤트에 신청한 라이젠 PC방 모두에게 1매씩 증정하는 ‘라이젠 PC방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두 번째로 신청 매장 가운데 5곳을 선정해 ‘킹존드래곤X’가 직접 PC방을 찾아  ‘킹존드래곤X와 함께하는 <LOL> 교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는 5개 라이젠 PC방을 선정해 ASUS ROG Centurion 소속 ‘미라클’ 선수가 라이젠 PC방을 찾아 매장 고객들과 <배틀그라운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등을 함께 플레이하는 ‘미라클 선수의 라이젠 PC방 어택’이 진행된다.

본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PC방은 ‘킹존드래곤X 아카데미(바로가기)’ 및 ‘프로게이머가 간다 이벤트(바로가기)’ 신청페이지를 통해 세부사항과 연락처를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