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국내에 유통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프나틱 기어’가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나틱은 지난 2004년에 설립되어 빠르게 성장하는 이스포츠(e-Sports) 브랜드로, 매년 75개 이상의 국제 토너먼트 경기에 참가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프로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신제품으로 국내 시장에 데뷔한 프나틱 기어는 최고급 사양의 Cherry MX 스위치를 채택한 ‘스트릭(Streak)’ 시리즈 키보드와 Pixart 3360 센서를 탑재한 ‘플릭2(Flick2)’ 및 ‘Clutch2(클러치2)’ 마우스로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보드와 마우스 10세트 이상을 구매한 PC방에 1세트를 더 증정하는 이번 10+1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존인 ‘프나틱 기어 존(Fnatic Gear Zone)’을 꾸밀 수 있는 홍보물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프나틱 기어는 10세트 이상 구매 PC방에 유리벽 스티커, 가맹점 스티커, 배너, 모니터 스티커를 증정하고, 20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LED 전광판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인 프나틱 스트릭(Streak) 키보드는 Cherry MX 스위치를 채택한 초박형 RGB 기계식 키보드로 이스포츠에 최적화된 설계가 특징이며, 풀사이즈 방식 스트릭(Streak)과 텐키리스 방식 미니 스트릭(mini Streak) 두 가지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프나틱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 3360 센서를 채택해 최대 12,000 CPI까지 지원하며, 옴론 스위치를 탑재해 5천만 회의 클릭을 보장한다. 무게(플릭2: 93g, 클러치2: 97g)는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사양으로 제작됐고, LOD 조정이 수동으로 가능하며, 온보드 메모리(8MB)를 통해 개별 프로파일을 생성, 게이머가 가장 선호하는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프나틱 기어는 주변기기와 큐닉스 게이밍 모니터를 함께 구매 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트 이상 구매 시 장패드를 증정하고 20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장패드와 배송 및 설치까지 지원한다. 제품 구매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정보(070-4035-549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