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추석맞이 PC방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온> 추석맞이 PC방 이벤트 진행
  • 승인 2018.09.19 14:24
  • 문승현 기자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전용 이벤트, 송편 획득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아이템 획득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아이온>에서 10월 10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PC방에 놀러간 픽셀 친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해 ‘신성의 탑’, ‘나라크칼리’ 등 4개 인던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픽셀 외형과 장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다.

PC방 접속 누적 시간(1시간/3시간/5시간)에 따라 ‘PC방 소모품 꾸러미’, ‘전설 강화석 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도 얻는다. PC방 이용자는 종족 별 대도시나 라크룸 필드에서 한복을 입은 ‘픽셀 친구’ NPC와 대화하면 각종 버프(Buff)를 발휘하는 ‘전설 특급 픽셀 친구’로 1시간 동안 변신할 수 있다.

송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슈고를 도와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76레벨 이상)는 게임 접속 보상으로 송편(시간 당 5개)을 받을 수 있다. 라크룸 필드 감옥에 갇힌 ‘빠르슝’ NPC와 ‘슈슈랑’ NPC를 구출하면 추가 송편도 얻는다. 획득한 송편은 ‘감사룽’ NPC를 통해 ‘변신 물약 꾸러미’, ‘리디움 꾸러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매일 20시, 21시 30분, 23시 30분 라크룸 필드에 등장하는 ‘아싸룽’ NPC를 만나면 20% 저렴한 비용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