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격아> 첫 레이드 던전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와우: 격아> 첫 레이드 던전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승인 2018.09.06 12:00
  • 문승현 기자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이하 와우: 격아)>에서 확장팩 출시 이후 첫 레이드 던전인 울디르(Uldir), 신화 쐐기돌 던전 시즌, 격전지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9월 6일 밝혔다.

지난 8월 14일에 출시된 <와우: 격아>는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갈등을 주요 소재로 한 확장팩으로 출시 첫 날 전 세계적으로 340만장 이상 판매되며 <와우>의 출시 첫 날 판매 기록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역대 가장 빠르게 판매된 PC게임 중 하나로 기록됐다. 출시 후 첫 주요 업데이트가 될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던져 줄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들을 담고 있다.

첫 레이드 던전인 울디르를 일반 그리고 영웅 모드에서 공략할 수 있다. 울디르는 수천년 전 티탄들에 의해 세워진 곳으로 고대신들을 둘러싼 공허의 에너지를 연구하기 위해 수집된 다양한 견본들이 수용되던 시설이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격전의 아제로스 첫 격전지인 스트롬가드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격전지란 20명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지역으로, 호드 플레이어들은 스트롬가드를 공격하기 위해 자원을 기부할 수 있게 되며 충분한 자원이 모이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호드 플레이어들은 일정 시간 동안 격전지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추가로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은 아라시 고원에서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를 포함한 특별 야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신화 쐐기돌 던전과 그 첫 시즌이 시작됐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 수정치를 ‘감염’을 시작으로 선보이게 된다. 울디르의 마지막 우두머리인 그훈(G’huun)을 테마로 한 이 수정치는 쐐기돌 10단계부터 등장하며 던전의 특정 인원들을 감염시켜 플레이어들이 긴장을 풀 틈을 주지 않는다. 새로운 시즌 수정치는 신화 쐐기돌 던전 매 시즌마다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운 보상과 두 개의 새로운 전장을 선보이는 PvP 등급전의 첫 시즌도 곧 다가올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정복 점수를 획득해 새로운 보상을 구입할 수 있고 특정 PvP 콘텐츠를 플레이해 강력한 주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