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11일 밝혔다.

한빛소프트 측은 오는 10월 1일, 오디션의 신규 런칭을 기념하고, 이에 앞서 ‘새 마음 새 뜻’의 차원에서 유저들이 지난 3년간 누릴 수 없었던 가치를 제시하고, 새로운 서비스에 임한다는 각오를 보이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준비했다.

첫 번째로 사전등록 시 ‘캐릭터 생성’만 해도 한정판 아이템인 ‘천일야화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이번 패키지는 캐릭터를 한결 돋보일 수 있도록 세련미 넘치는 한정판 아바타와 편의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두 번째로 ‘플라워 포인트샵’ 이벤트이다.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하면 ‘플라워 포인트’가 100점 지급되며, 이를 바탕으로 인테리어 가구, 명품 가방, 냉장고, 최신형 TV 등 약 20여 종의 다양한 고가 현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등록에 이어 출석, 팸 창설 및 가입, 커플 등록, 일정 레벨 달성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만으로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 10월 1일 신규 런칭 이후 11월까지 유저들에게 전폭적인 보상 또한 약속한다. 즉, 오디션을 새롭게 시작할 때 필요한 코스튬 및 아이템을 충분히 보유할 수 있도록 매일매일 캐시를 파격적으로 선물하며, 이밖에 팸 랭킹, 커플 랭킹 기준으로 현금과 커플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파격적인 혜택 외에도 게임 업데이트와 홈페이지 개편으로 유저들에게 한결 개선된 게임 성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힘쓸 방침이다. 우선,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선한다. ‘내 정보(MY INFO)’,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UI를 개선하여 한결 깔끔하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가 되도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으로 남, 녀 새롭게 디자인한 기본 아바타를 선보인다. 이후 특수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개념의 아바타도 등장할 예정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플레이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커플들을 위한 신규 모드 제공, 개성 강한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추가, 커플 가든 랭킹 혜택, 그리고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한 자체 보안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10월 1일 신규 오픈 시 약 5,000여종에 달하는 아울렛 아바타들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를 완료할 경우 랜덤 하게 주어지는 퍼즐 조각을 맞추면 한정판 아바타를 선물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hanbiton.com/au/intro/index.aspx)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