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 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www.ntreev.com 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 대전게임 ‘팡야’의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히고 공식 홈페이지(www.pangya.com)와 동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클로즈 베타테스트는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주간 하루 12시간을 제한적으로 실시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동시접속자를 1,000명까지 접속할 수 있다.

팡야는 골프를 소재로 한 온라인 대전게임으로 기존 실사 형태의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달리 조작이 간편해 골프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커뮤니티를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자체개발 3D엔진으로 사실감있게 구현해 냈다.

게임은 ‘팡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사는 팡야섬을 무대로 하고 있으며, 섬을 오염시키려는 악의 세력을 무찌르기 위해 이름 모를 영웅이 마법의 결정체인 ‘신비의 공 아즈텍’을 옮겨 결계의 구멍 안으로 넣어 평화를 찾았다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팡야를 개발한 엔트리브소프트의 서관희 이사는 “팡야는 골프를 소재로 하고 있지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국민게임”이라며 “2~4명까지 즐길 수 있는 턴방식의 개인전 및 단체전, 그리고 대규모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그전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계획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의 다양한 이미지와 정보 등을 알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아기자기한 게임을 맛볼 수 있는 동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밖에도 고객 맟춤형 이벤트 등 게이머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듣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당첨자에게는 MP3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팡야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