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손승철)”이 성큼 다가온 봄을 앞두고 다채로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은 따사로운 햇볕과 함께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내 인생에 100% 봄날은 온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하고,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엠게임은 오락실 게임과 각종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은 물론 전체 게임에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함은 물론 모든 게이머들이 활기찬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게이머들과 함께 봄을 여는 “내 인생에 100% 봄날은 온다~” 이벤트는 ‘엠게임으로 多 모여라~’와 ‘핀볼 행복 올림픽’, ‘봄버맨~ 사정없이 터지는 이벤트’, ‘더 로드 100% UPGRADE 이벤트’라는 4개의 세부 주제로 진행된다.

‘엠게임으로 多 모여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해 “오투잼·BBO·텐가이·드래곤블레이즈·팽귄브라더스” 등의 오락실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바타 상품권을 제공하며, ‘핀볼 행복 올림픽’은 행사기간 동안 핀볼 게임 내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2 세라믹 화이트 레이싱 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봄버맨~ 사정없이 터지는 이벤트’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봄버맨” 게임 내에서 ‘CONGRATULATION’ 글자를 가장 많이 모은 1·2·3위에게 컴퓨터와 디지털카메라, MP3플레이어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전달한다.

또, ‘더 로드 100% UPGRADE 이벤트’에서는 “더 로드” 게임을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게 된다.

엠게임 봄 맞이 “내 인생에 100% 봄날은 온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시작되어 다음달 11일까지 해당 게임 내에서 진행되며 응모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실물경품과 함께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제공해 게이머들에게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