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전환 이벤트’로 가입시 잘못 설정했던 캐릭터 성별 전환 가능
- 인기시스템으로 손꼽히는 커플시스템, 성별 전환 이벤트로 더욱 활성화

씰 온라인에 트랜스젠더 캐릭터가 탄생한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온라인게임 최초 풀(Full) 3D 카툰랜더링 게임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에 캐릭터의 성별을 재설정하는 ‘성별전환’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개최한다.

'캐릭터 성별전환’은 커플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개최하는 이벤트로 가입시 캐릭터의 성별을 잘못 설정했던 유저들도 성별전환을 통해 커플맺기를 할 수 있게 됐다. 캐릭터 성별 전환은 각 마을의 수련의 탑 앞에 위치한 전문의사 NPC, 닥터 K에게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도입된 ‘씰 온라인’의 커플 시스템은 커플을 맺은 남녀 캐릭터가 잠자기 스킬을 누를 경우 나란히 나무의자에 앉아 체력을 회복하는 독특한 시스템. 커플끼리 하트와 화살을 주고 받는 것은 물론 커플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데이 카운팅’ 기능도 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김인환 개발이사는 “커플 시스템 도입과 함께 캐릭터 성별을 변경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해 일정기간동안 성별을 전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며 “인기시스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커플시스템이 성별 전환이벤트를 통해 더욱 커플시스템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의 유저 포럼 코너에서는 운영자들이 개최하는 게임 내 이벤트 진행방식 및 내용에 대한 유저 토론이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