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라 V2, 20억 이벤트로 화려한 개막식
상태바
탄트라 V2, 20억 이벤트로 화려한 개막식
  • 승인 2004.02.17 12:25
  • 아이러브피시방
  • webmas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C방에서 5시간만 하면 대박의 행운이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는 온라인게임 탄트라(www.tantra-online.com)의 업데이트된 V2(버전 2.0)의 본서버를 금일(17일) 3시부터 오픈하며 동시에 총 20억 규모의 대대적인 PC방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본서버의 오픈과 함께 실시되는 이번 PC방 이벤트는 총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레벨에 따라 선착순으로 상금을 지급하는 ‘또또또’ 이벤트와 레벨 15이상의 캐릭터 계정 1개당 무조건 워크래프트 3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 그리고 길드에게 회식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 일정 레벨수준에 오르기만 하면 상금 또는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한 캐릭터 당 최초 5시간 정도만 플레이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한빛온라인 가맹 PC방(http://pcbang.coolgames.co.kr)에 가입한 PC방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입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조용주 상무는 “게임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결국 게임성이라는 각오로 팀원 전체가 몇 배 더 많은 노력을 쏟으며 탄트라 V2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대규모 PC방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많은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하고 나아가 PC방과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초석을 다지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탄트라 V2는 서버가 완전히 안정화되고 캐릭터 밸런스, 스킬, 아이템 등이 대폭 개선된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 새롭게 주신전, 길드, PvP 시스템이 도입됨으로써 기존의 게임속에서 느낄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됐다.

한편, 본서버 오픈과 함께 기존 캐릭터에 대한 보상도 함께 실시되며, 이벤트 및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탄트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