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트라 V2 업데이트 17일 오후 3시 오픈
- PC방 대상, 20억 규모의 최대 이벤트도 펼쳐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는 온라인게임 탄트라(www.tantra-online.com)의 업데이트된 V2(Version 2.0)의 본서버를 오는 17일 오픈하며 총 20억상당의 대대적인 PC방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탄트라는 1월 27일부터 테스트서버상에서 제한 테스트를 실시해왔으며 서버불안요소를 완전히 해소하고 2월 17일 오후 3시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본서버 오픈을 결정했다.

또, 본서버 오픈과 함께 총 20억에 달하는 PC방 최대규모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진행되며, 한빛온라인 가맹 PC방(http://pcbang.coolgames.co.kr)에 가입한 PC방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첫번째는 일정 레벨에 이르면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30~50까지 레벨 단위에 따라 상금을 누적 지급하는 ‘또또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번째는 레벨 15이상 캐릭터의 계정 1개당 무조건 워크래프트 3 패키지 1개를 지급하며, 세번째는 PC방에서 만든 길드가 레벨 30이상의 길드원을 10명 포함하면 일정 회식비까지 지원한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사장은 “지난 4개월 동안 모든 역량을 다해 탄트라 V2 업데이트를 준비해왔다”며, “테스트서버를 통해 실제 플레이를 해본 게이머, 총판, 팬사이트 등으로부터 상당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탄트라 V2는 서버가 완전히 안정화되고 캐릭터 밸런스, 스킬, 아이템 등이 대폭 개선된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 새롭게 주신전, 길드, PvP 시스템이 도입됨으로써 기존의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 요소가 추가된다.

본서버 오픈은 기존 캐릭터에 대한 보상과 함께 실시되며, 이벤트 및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탄트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