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길드 시스템’의 기본 기능부터 우선 도입돼
- 길드 명성치, 길드 소속 깃발 등 다양한 기능 순차적으로 구현할 터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에 커뮤니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곧 선보일 추가 기능에 대해 11일 밝혔다.

새로이 공개된 씰 온라인의 ‘길드 시스템’은 우선 기본 기능인 길드 생성 및 해체, 길드원 목록 및 접속 확인 등이 가능한 메뉴 기능과 팝업 공지 기능, 길드와 길드원의 정보 보기 기능 등이 구현됐다. 또 향후 씰 온라인의 ‘길드 시스템’은 길드 명성치 도입, 대규모 길드간 전투 등 함께하는 재미를 한껏 높일 수 있는 특수 기능이 순차적으로 추가 구현될 계획이다.

특히 ‘길드 명성치’에 따라 길드의 규모가 확장 될 수 있으며 일정 명성치에 이르면 소속 길드만의 특별한 깃발이나 표식 등도 만들 수 있어 소속 길드원 간의 유대감도 깊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김인환 개발실장은 “길드 시스템의 기본 기능 도입을 시작으로 현재 공식 사이트 포럼 게시판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접수되고 있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채로운 기능과 재미를 곧 선보일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최근 ‘씰 온라인’은 20여종이 넘는 막강 ‘존 보스 몬스터’, 60여종의 다양한 5차 진화 ‘팻’, 닭살 커플을 위한 ‘커플 벤치’ 등 대대적인 게임 시스템 구현을 통해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며 유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