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의 실시간 이동은행 기능 활용을 위해 성장속도 조정에 대한 유저들 의견 수렴
- 펫이 달라고 조르는 특정 아이템을 먹이면 기존 성장속도의 두 배로 성장

‘우리 애기가 쑥쑥 자라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온라인게임 최초 풀(Full) 3D 카툰랜더링 게임 ‘씰 온라인’에서 펫 성장 촉진 이벤트 ‘우리 애기가 쑥쑥 자라요’를 4일까지 개최한다.

‘씰 온라인’의 펫 성장 촉진 이벤트는 펫의 실시간 이동은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펫의 성장 속도를 조정해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벤트 기간동안 펫 성장 속도를 촉진시키는 것. 내달 4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하는 식물성 기름, 무우 등 갖가지 잡템을 먹일 경우 펫이 기존 성장속도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내 이벤트이다.

특히 ‘오늘의 식단은 인어의 물거품을 안주면 죽어 버릴꺼야’와 같이 펫이 특정 먹이를 달라고 조를 때, 지정 아이템을 먹일 경우 기존 성장속도에서 2배로 빨라진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하승수 운영팀장은 “펫의 성장속도를 빠르게 해달라는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일정 기간동안 펫 성장 속도를 촉진시키는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향후 씰 온라인에서 펫은 캐릭터를 수호하는 가더 시스템의 역할까지 맡게 된다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