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25일, 하루 2시간씩 보스몬스터 대량 출현
- 코룸 온라인, 민족 명절인 설날을 맞아 게임 내 행사로 특명! 보스몬스터를 잡아라 이벤트를 준비
- 매일 밤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2배의 경험치 제공 및 각종 아이템이 풍성하게 지급.

매일 한시간 평생 무료 서비스를 선언한 이소프넷 (대표 민홍기)의 코룸온라인이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마련한 ‘특명’을 완수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명이란 이번 설 연휴 기간에 하루 2시간 동안 대거 출현하는 보스몬스터를 열심히 사냥하는 것.

내일(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밤 8시부터 2시간 동안 코룸 온라인의 각 던전에서는 지금까지 게임 내에서 한 시간에 한번씩만 그 모습을 드러냈던 보스몬스터가 쉴 새 없이 출현하여 코룸 유저들과 한판 격돌을 벌일 예정이다. 열심히 싸운 용자들에게는 2배의 경험치가 설날 선물로 주어지며 다양한 아이템들이 함께 드랍되어 한층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코룸 사업부에서는 보스몬스터와 대결을 해보고 싶어하는 유저들의 의견이 많았고 중고렙 유저들은 1:1 사냥이 아닌 여러 몬스터와 힘겨루기를 원했기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밤 8시부터 진행되므로 온 가족이 함께 코룸을 플레이하며 재미있고 신나는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나타냈다.

코룸 온라인 박성준 사업부장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대량 출현하는 보스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어느새 코룸 가족이 되어 있을 것”이라며 “민족 명절을 맞이하여 온라인 게임이 새로운 가족 놀이 문화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코룸 온라인은 현재 예약 가입이 한창이다. 27일까지 계속되는 가입 기간 동안 등록한 예약 가입자들은 일반 가입자보다 최대 17% 할인 된 가격으로 코룸을 즐길 수 있으며 스탯 및 스킬 초기화 아이템과 경험치 2배를 얻을 수 있는 알약 및 꽝 없는 복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정식 서비스 발표에 따르면, 코룸 온라인의 한달 (30일) 기준 개인 정액 요금은 24,000원(VAT 별도)이며 90일 정액 요금은 63,000원(VAT 별도)으로 책정되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