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전 2004 레벨 만들기!’,‘뮤 PC방 홈페이지 슬로건 공모’

3D 온라인게임 리더 '뮤(Mu)'를 서비스하고 있는 (주)웹젠(대표 김남주, www.MuOnline.co.kr)은 뮤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도전! 2004 레벨 만들기!”,“뮤 PC방 홈페이지 슬로건 공모”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웹젠에서 PC방을 위해 준비한 PC방 신년맞이 이벤트로 1월 12일부터 2월 10일까지 약 한달 간 펼쳐진다.

“도전! 2004 레벨 만들기!”는 뮤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의 이벤트 팝업창을 클릭,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PC방을 선정,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하면 본인 캐릭터의 레벨이 각각의 PC방 레벨에 합산되는 이벤트이다. 레벨 등록시에는 PC방 총 등록 레벨이 2004가 되도록 맞추어야 하며, 개인별 참여는 한번씩만 가능하고, 레벨 30이상의 캐릭터만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종료일까지 등록 후 수정이 가능하다.

㈜웹젠은 이벤트가 종료된 후 각 PC방마다 레벨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길 예정으로 고레벨보다는 저레벨이 많을수록, 등록된 레벨의 분포는 넓을수록 유리한 점수를 부여할 방침이다.

또한,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가맹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뮤 PC방 홈페이지 슬로건을 공모, 선정된 슬로건을 새로 개편할 뮤 PC방 공식 홈페이지(http://pcbang.muonline.co.kr/)의 정식 슬로건으로 내걸 예정이다.

㈜웹젠은 “도전! 2004 레벨 만들기!”이벤트를 통해 공기 청정기와 마우스, 종이컵, 키보드, 청소기, 마우스 패드 등 PC방에 유용한 여러 물품들과 뮤 마일리지 1000포인트 등의 푸짐한 선물을 총 2004개 PC방에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한 개인유저에게는 뮤 캐릭터 피규어를 제공하고 슬로건 공모 참가자들에게도 푸짐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