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를 서비스하고 있는 (주)웹젠은 PC방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PC방 홍보 및 영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베스트 PC방을 선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스트 PC방 선정은 뮤를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전국 10개 총판에서 각각 진행하게 되며 각 총판에서는 월 매출액과 길드조직 유무 등의 엄격한 선정 기준을 통하여 높은 점수를 얻은 PC방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게 된다.
이번에 선정된 베스트 PC방은 뮤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에 공고될 예정이며, 일반 게이머들에게 PC방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웹젠의 전략적인 관리를 통하여 마켓팅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베스트 PC방 선정에 관심이 있어 접수된 전국의 뮤 PC방 가맹점과 총판에서 선정한 PC방을 대상으로 실사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4월 29일부터 매주 각 총판별로 1개씩 선정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 총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지역 총판 관련사항은 뮤 PC방 홈페이지(http://pcbang.muonline.co.kr/)에서 알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온라인 게임내의 불법 행위인 핵을 없애기 위해 패치를 통한 프로그램 수정과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게이머들의 의식 변화에 기반을 둔 정정당당플레이를 함께 진행하였다.
정정당당플레이는 지난 2월 6일부터 4월 16일까지 총 67일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게임을 즐기는 뮤 전체 게이머들이 함께 동참 해야만 진행되도록 기획했다. 이것은 기존의 불법행위 근절 방법이 단속, 신고등에만 집중하였던 것과 달리 불법행위가 적은 게임 서버에 게임 진행상의 여러가지 혜택을 주는 혜택제 형식으로 진행하였다.
그 결과 게이머들 모두에게 핵 사용을 금지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초기 3주간에 핵사용자 적발건수가 294건이었으나 마지막 3주간은 26건으로 92%나 감소하는 큰 효과를 보게 되었다.
정정당당플레이의 성공적인 성과를 뮤티즌에게 돌리는 의미로 이동핵/마거핵을 사용하여 적발된 뮤티즌에 대한 사면 조치를 해주고 있다.
그리고 (주)웹젠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추어져던 수중월드에 대해서 공개했다. 수중 월드에패치는 5/7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뮤 홉페이지(http://www.muonline.co.kr)를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