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이버리아를 인수한 PSJ Inc[대표 표세진]는 국내 PC방 관리 프로그램 점유율 상위 3개사를 대상으로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실시, 네티모 "애니웨어"를 사이버리아 체인 공식 매장 관리 솔류션으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보급에 나섰다.

이번에 선정기준은 사이버리아 체인점들의 수익개선 사업에 가장 적합한 솔류션을 찾는데 있으며 네티모 애니웨어의 "안정성", "조작성" 등이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특히 "원격관리" 기능이 크게 어필했다고 사이버리아 관계자가 전했다.

"원격관리" 기능이란 PC방 사장님들이 집 안방에서도 인터넷으로 매장 카운터 PC에 접속하여 카운터 PC 및 손님 PC를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하는 것으로, PC방 사장님들 사이에 "집에서도 카운터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애니웨어 (anyware)"란 any where software의 합성으로서 어디에서나 인증된 사람에 의해 제어가 가능한 소프트웨어란 뜻을 갖고 있다고 한다.

사이버리아 850개 가맹점 중 PSJ Inc㈜와 재계약을 완료한 704개 사이버리아 가맹점에 "애니웨어"가 공급될 예정으로 있으며 2004년 1월 초 사이버리아 홈페이지가 완료되는 대로 사이버리아 가맹점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