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진행

언리얼 엔진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6월 2일 오픈하는 언리얼 엔진 초심자를 위한 온라인 세미나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의 무료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5월 26일 밝혔다.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은 언리얼 엔진을 완전히 처음 다뤄보는 초심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언리얼 엔진을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설계되었다. 전공 여부와 무관하게 학생, 직장인 등 언리얼 엔진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오는 6월 2일부터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언리얼 엔진 5의 다운로드를 포함한 기초 사용법을 시작으로, 주차 별로 퀵셀 및 레벨 제작하기, 라이팅 설정, 포스트 프로세스 및 시네 카메라 그리고 시퀀서 영상 제작 방법을 학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강연 외에도 학습에 대한 즐거움과 이해도를 돕고자, 웨비나를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하는 시청 이벤트, 출제자의 의도에 맞게 과제를 제출하는 도전과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강연자인 러셀(RYU Russell)은 3D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현재 6명으로 구성된 류 프로덕션의 대표로서, 최근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한 Project RYU의 트레일러를 공개해 한국적 아름다움과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료 사전 등록은 에픽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