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신제품 ‘쿨맥스 포커스 II ETA 브론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700W, 800W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쿨맥스 포커스 II 시리즈는 80PLUS가 아닌 사이버네틱스의 출력효율 기준 ‘에타(ETA)’, 소음 기준 ‘람다(LAMBDA)’ 인증을 받은 파워서플라이다. 두 제품 모두 최대 약 85%의 효율로 ETA 브론즈 등급을 획득했고, 소음은 700W 스탠다드, 800W 스탠다드+ 등급을 받았다.

신제품에는 최대 역률 99%의 액티브 PFC 회로 설계와 105℃ 사양의 커패시터가 적용됐다. 쿨링팬은 유압 구조의 HDB가 적용돼 넉넉한 풍량을 확보했다. 과전압, 저전압, 과부하, 단락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보호회로도 적용됐다.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에 5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쿨맥스 포커스 II ETA 브론즈 출시 기념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700W 제품은 5만9,900원, 800W 제품은 6만9,900원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처에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에너지드링크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