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 구매자에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 ‘달콤달콤&짜릿짜릿 클래식 II 골드 너로 정했,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전체 라인업이 행사 대상으로, 블랙 컬러 3종과 화이트 컬러 3종 750W, 850W, 1,050W 제품이 해당한다. 구매영수증과 개인정보를 카카오톡 마이크로닉스 채널을 통해 접수하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인기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버라이어티 팩을 제공한다.

본 행사 외에도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 구매자는 다양한 이벤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추가 응모과정을 거치면 앞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메가커피·맥도날드·청년다방 등 택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80PLUS 골드 등급의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는 2세대 GPU-VR 기술로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다. 쿨링팬에는 회전 시 마찰을 줄여주는 유압식을 적용했고, 스위치 방식의 팬리스 모드로 소음을 줄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