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4K UHD 해상도의 나노 IPS 패널을 적용한 27인치 모니터 신제품 ‘U27U2S 나노 IPS 4면 보더리스 UHD USB-C HDR 4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파스캔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옥션·G마켓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15% 쿠폰과 카드사 5% 추가할인을 적용한 가격으로 U27U2S를 판매한다. 2년 무상서비스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처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다나와 DPG, IT 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2만5,000원 상당의 알파스캔 게이밍 마우스 ‘GM500’을 추가 증정한다.

U27U2S는 10bit 컬러의 LG디스플레이 나노 IPS 패널을 탑재했다. DCI-P3 98%의 색재현율과 HDR400 인증을 받았고, 90W의 전원을 제공하는 USB-C 포트를 내장해 노트북과 모니터를 케이블 하나로 연결할 수 있다. PIP/PBP 기능을 지원해 2개의 기기를 분할된 화면으로 볼 수 있고, KVM 스위치를 내장해 키보드·마우스 하나로 PC 2대를 제어할 수 있다.

신제품은 USB 3.0 포트 4개를 지원하고,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직접 연결할 수 있다. HDMI, DP, USB-C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다양한 입력단자를 활용할 수 있다. 에고노믹 스탠드는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을 모두 지원하고, 베사홀을 이용해 모니터암도 활용할 수 있다.

알파스캔 관계자는 “U27U2S는 4K UHD 해상도의 나노 IPS 패널, 4면 보더리스 디자인, PD 지원 USB-C 단자, HDR 등을 지원하는 원케이블 모니터”라며 “다양한 환경과 용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노트북 듀얼 디스플레이용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