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신규 리그 ‘파수꾼’ 출시 한다
상태바
<패스오브엑자일> 신규 리그 ‘파수꾼’ 출시 한다
  • 승인 2022.05.13 17:21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 ‘파수꾼 리그’ 정식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오는 14일 핵앤슬래시 RPG <패스오브엑자일>에서 신규 리그 ‘파수꾼’을 정식 출시한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리그는 ▲20개의 신규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우버급 최종 보스 ▲신규 고유 아이템 및 몬스터 ‘강적’ 속성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이용자들이 느끼는 재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파수꾼 리그에서는 이용자가 수집한 ‘파수꾼’이 몬스터를 강화시켜 난이도와 보상을 크게 증가시킨다. ‘파수꾼 조작기’를 통해 파수꾼에 동력 공급 및 파수꾼의 룬 노드를 지정하는 등 구체적인 행동도 설정할 수 있다.

이번 신규 리그에선 상향이나 하향 없이 이전 리그의 캐릭터 밸런스가 그대로 유지된다. 즉, 이용자가 이전 리그인 ‘아틀라스 공성전’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은 ‘파수꾼’ 리그에서도 활용 가능하고, 본인만의 노하우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파수꾼’ 리그 정식 오픈을 기념해 5월 14일부터 21일까지 ‘파수꾼 챌린지 리그’에서 생성한 캐릭터로 3일 연속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념 수호병 독수리 애완동물’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