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카트라이더>에 ‘소닉’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초음속을 자랑하는 ‘소닉’, 카오스 에메랄드의 힘을 얻어 황금빛으로 빛나는 ‘슈퍼 소닉’ 캐릭터와 스피드 카트 2종 ‘소닉 V1’, ‘슈퍼 소닉 V1’을 포함해 SEGA의 대표 캐릭터 ‘소닉’을 테마로 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후에는 ‘소닉’의 동료 ‘너클즈’와 ‘테일즈’도 추가할 계획이다.

넥슨은 5월 25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및 퀘스트, 슈퍼 소닉 상자를 통해 ‘소닉 링’을 제공한다. ‘소닉 링’을 5개 이상 모은 유저에게는 전체 유저가 모은 ‘소닉 링’의 누적 개수에 따른 단계 별 보상 ‘루비 상자(5개)’, ‘럭키 펫 선택권(1개)’ 등을 지급한다. 이어 5월 26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소닉 링’ 조합을 통해 ‘레전드 파츠 V1(무제한), ‘슈퍼 소닉 V1(무제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닉라이더즈’ 이벤트를 연다. 5월 25일까지 게임 내 ‘소닉’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 또는 ‘소닉’ 팬아트를 그려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5천 원)’를 증정한다.

또, ‘소닉 BOMB!’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시 1회 ‘카트×슈퍼 소닉 풍선(100개)’을 제공하고, 디지털 굿즈로 ‘카트라이더×소닉’의 PC 배경화면 2종, 모바일 배경화면 3종을 배포한다. 상점에서 소닉 패키지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슈퍼 소닉(무제한)’ 캐릭터가 포함된 이벤트권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소닉’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세상에서 가장 빠른 고슴도치 ‘소닉’ 포함 신규 캐릭터들로 즐기는 새로운 레이싱 대결 소식을 전했다.

<카트라이더>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