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용과 가정용 모두에서 PC방 이용권과 문화상품권 증정
< LoL>, <서든어택> 등 22종 게임에서도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자사 크로스플레이 게임 플랫폼 ‘크래프트박스’를 통해 5월 12일부터 <피파온라인4>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PC방에서 크래프트박스와 피카플레이를 통해 <피파온라인4>를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PC방 이용요금 및 먹거리 구매에 사용 가능한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또, 개인PC용 크래프트박스에서도 <피파온라인4> 게임 접속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한 미션 마일리지를 매일 지급하는 출석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래프트박스 출석 미션 이벤트는 <피파온라인4>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스타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제2의나라>, <쿠키런: 킹덤>, <메이플스토리M>, <발로란트>, <카트라이더>, <이터널리턴>, <리니지M>, <언디셈버>, <던전앤파이터모바일>, <로스트아크>, <서든어택>, <오버워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신>, <바람의나라:연>, <리니지W> 등 22종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매일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일주일간 연속으로 출석하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PC방 이용권 획득이 가능한 럭키박스가 지급된다.

이밖에도 문화상품권 교환이 가능한 미션 마일리지를 무제한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와 신규가입 시 참여할 수 있는 튜토리얼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디어웹 광고사업본부 안수철 팀장은 “PC방에서도 집에서도 크래프트박스를 이용하면 게임 아이템은 물론 PC방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온라인과 모바일게임을 아우르는 최적화된 편의 기능과 개인 PC와 PC방을 잇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계속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8월 런칭한 크래프트박스 PC방 버전의 경우 이미 5,500개 PC방, 40만대 이상 클라이언트PC에 설치되어 이용되고 있으며, PC방 로컬회원 170만명을 모바일로 통합한 PC방 O2O 앱 ‘피카플레이’와 연동해 PC방 이용요금 및 먹거리 구매에 사용할 있는 피카페이 마일리지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