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단독 부스 운영,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MOBA <이터널 리턴>에서 ‘2022 플레이엑스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게임 체험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6일 밝혔다.

‘2022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다.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돌아온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일본,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이 참여 예정이며, 오는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터널 리턴>은 단독 부스로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을 위해 게임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행사 기간 중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서울식품'에서 후원하는 ‘뻥이요배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어 참관객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현장 중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5월 14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이터널 리턴 인플루언서 이벤트전’,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캠퍼스 대항전’, ‘도전 ER 골든벨’ 등 알찬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