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일일 미션·특별 미션 수행 시 VAL조각 지급
PC방 플레이로 지급될 PC방 티켓, 한정 굿즈와 게이밍 기어 응모에 활용 가능

라이엇게임즈가 5월 4일 FPS <발로란트(VALORANT)>에서 약 한 달간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 및 배틀패스 공개로 최근 분위기가 좋은 <발로란트>의 PC방 사용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발로란트>에서 오는 5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일일 미션과 특별 미션을 수행해 VAL조각을 획득하게 되며, 획득한 VAL조각을 통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와 총기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라이엇게임즈 프리미엄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면 ‘PC방 티켓’이 추가 지급돼 PC방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PC방 티켓으로 인게임 상품은 물론 굿즈,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PC방 전문 리서치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발로란트>는 5월 2일 기준 1.96%의 점유율로 전체 게임순위 10위를 중이다. 신규 에피소드 및 배틀패스 공개 효과로 게임 사용량도 지난 3월부터 꾸준히 우상향 곡선을 그리며 안정적인 상승세를 띄고 있다.

무엇보다 <발로란트>는 지난 4월 28일 신규요원 ‘페이드’ 업데이트 효과로 사용량이 크게 상승했으며, 이번 PC방 이벤트를 통해 상승세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FLEX 교환소는 이용자의 원활한 응모를 위해 6월 14일까지 운영되며, 당첨자는 이틀 뒤인 6월 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최근 2개월 '발로란트'의 PC방 사용량 및 점유율 추이 (자료=게임트릭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