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자사 소형 파워서플라이 제품군 ‘컴팩트 SFX 골드·SFX-L 플래티넘’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팩트 SFX를 위한 특별한 축제’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컴팩트 SFX 700W 80PLUS GOLD’, ‘컴팩트 SFX-L 700W 80PLUS PLATINUM’ 두 제품을 위해 준비했다. 행사 제품은 최대 15% 이상 할인된 15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구매처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입하고 후기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수랭식 CPU 쿨러 ‘마이크로닉스 ML240 프로즌튜나 ARGB’를 증정한다.

컴팩트 SFX 700W 80PLUS GOLD는 최대 90% 이상, PLATINUM 제품은 최대 29% 이상의 효율을 갖춰 80PLUS 인증을 받았다. 두 제품 모두 프리볼트 설계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고, PLATINUM 제품은 풀모듈러 디자인으로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 시스템 구성을 간결하게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동일한 6중 보호회로를 구축해 안정성을 확보했고, 온도에 따라 팬 회전을 제어하는 팬리스 모드로 정숙성을 제공한다. 무상보증 기간은 7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