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게임, 웹보드게임 ‘테마 맞고’ 출시, 게임 배경 컨셉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 세계 각국 명소와 특징 묘사한 ‘글로벌 테마’, 웃음만발 ‘개그 테마’ 등 다양한 테마 등장
- 9월 28일(월)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가전제품, 여행상품권, 넷북 등 응모 가능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이용자들이 취향에 맞게 고스톱 배경 화면을 선택 할 수 있는 <테마 맞고>를 8일(화)부터 서비스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복한 맞고 생활’을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테마맞고>는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테마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전통의 멋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수묵화 테마, 세계 각국의 명소와 특징을 소재로 한 ‘글로벌 테마’, 웃음이 만발하는 코믹한 ‘개그 테마’ 등이 등장한다.

특히 이번 <테마 맞고>에서는 홍단, 청단, 광박, 고박 등 고스톱 룰이 적용 될 때 마다 유쾌한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 상황에 따라 부시맨, 기모노를 입은 여인, 캉캉춤 미녀 4총사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 게임의 활력을 더해 준다.

이 밖에도 게임 도중 새로운 미션을 부여 받아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뉴찬스미션’이 도입되어 역전의 재미도 볼 수 있으며 오픈 이후에도 독특하고 이색적인 테마와 시스템을 계속 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마맞고> 출시와 함께 ‘3대가 함께 즐기는 테마맞고 가이드’ 및 ‘맞고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8일까지 <테마맞고>를 1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에게는 가전제품, 여행상품권, 넷북 등 경품의 응모권이 주어지며, 가족, 친구 등의 게임 ID 4개를 모으면 영화예매권, 엠게임 기념품 등이 주어진다.

엠게임 강석천 본부장은 “인터넷 이용세대가 폭넓게 확산 되면서 인터넷 고스톱을 즐기는 4, 50대 유저층도 많아졌다”며 “<테마맞고>는 다양한 세대가 즐겁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생활 맞고를 지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