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카>, 오늘(8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가을 맞이 캐시 증정 이벤트 실시
-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하는 유저에게 17,000캐시 상당의 아이템 세트 전격 지원
- 9월 한 달간 총 3천만 캐시를 건 대규모 전쟁 펼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이 오늘(8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캐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유저를 위한 파워 혜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신규 가입 유저들에게 ‘수련의 징표’와 ‘초급자의 링’, ‘초급자의 네크리스’ 등 17,000 캐시 상당의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아이템들은 경험치 2배와 각종 공격 능력치 상승 효과 등을 제공해 초보 유저들이 초반 게임에 적응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9월은 전쟁의 달! 3만 캐시를 가져라!’ 이벤트는 9월 한 달을 ‘전쟁의 달’로 지정하고 총 3천만 캐시를 건 캐시 쟁탈전을 펼친다. <에이카>는 공성전 진행 시 자신의 성을 2주 연속 지켜내는 데 성공하는 마샬 리전에게 20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후 지속적으로 수성에 성공할 경우 10만 캐시씩 증정한다. 다른 국가의 제단을 점령하는데 성공하는 리전에게도 포상금으로 100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는 전쟁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명예 점수를 2배로 지급할 예정이다.

‘라키아 대륙의 암흑 세력을 물리쳐라’ 이벤트에서는 라키아 대륙의 ‘우슬러 신전’, ‘폐광 랑페르’, ‘미르자의 공중 정원’ 등의 인스턴스 던전에서 출현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클리어(CLEAR)’ 훈장을 준다. 훈장을 조합한 유저들에게는 각종 포션류의 아이템과 아이템을 제련할 때 파기를 막아주는 ‘제련석’ 등의 인기 아이템이 담긴 ‘샤이닝 보물상자’를 선물한다.

PC방 이용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 골드 PC방’에서 <에이카>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플레이 타임에 따라 획득하는 점수를 가지고 다양한 기간제 액세서리와 이동 스크롤 아이템 및 포션 등의 편리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에이카>는 이달 중순부터 신규 이벤트 2종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가을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에이카>의 가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