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7일 1임기 시작
- 1임기 진행 전 ‘레톤’신규서버 오픈
- 신규 서버 오픈 기념 54명에게 아이템 선사

온라인 게임 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RF온라인(www.RFonline.co.kr)>에서 ‘족장 월급제’ 1임기가 금일 드디어 시작 되었다.

‘족장 월급제’는 3개 종족(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의 대립을 콘셉트로 개발된 <RF온라인>의 게임성을 극대화하는 이벤트로써 각 종족을 이끄는 족장들에게 주어지는 활동비다. 족장은 매주 투표를 통해 선발되며, 정치 시스템으로써 유저 커뮤니티 활성화 효과 또한 노릴 수 있다.

CCR은 1임기 오픈 전 지난 9월 2일 ‘레톤’ 신규 서버를 추가하였으며, 레톤서버 오픈을 기념해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 3개의 각 종족의 60 레벨에 제일 먼저 도달하는 각 1등에게 ‘60레벨 레어5무지 무기’를 선사한다. 또 각 2, 3 등에게는 ‘60레벨 레어무기’가 지급된다.

55레벨에 먼저 도달하는 각 종족 1등에게는 ‘55레벨 레온 4무지 무기’, 각 종족 5등까지는 ‘55레벨 B급 5무지무기’가 제공된다. 50레벨 달성자 에게도 각 종족별 10명씩 ‘50레벨 4무지 스페셜무기’가 지급된다.

CCR의 한 관계자는 “지금까지 족장은 지휘를 통해 광산 이권을 종족원들과 함께 나누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으나 족장 월급제로 보다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할 수 있을 것”라며 “족장월급제 1임기 진행에 앞서 신규 이용자 확보 차원에서 제 6 서버를 열게 되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fonlin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