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 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에서는 NVIDIA의 그래픽 카드인 Steeler GeForce GTX 260 O.C Turbo 896MB TwinTurbo Pro를 출시했다.

기존의 TwinTurbo 쿨러에 보다 향상된 냉각성과 레이아웃으로 구성된 TwinTurbo Pro는 80mm에서 90mm로 냉각팬의 크기가 커졌으며, 더욱 많은 풍량과 이에 따른 방열판 구성으로 냉각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지지대 구성을 개선해 GPU와의 밀착성을 높였다.

또한 TwinTurbo Pro의 냉각성을 바탕으로 오버클럭(코어 클럭 648Mhz, 메모리 클럭 2100Mhz)을 통해 레퍼런스보다 뛰어난 3D 성능을 제공하며 Steeler GeForce GTX 260 O.C Turbo 896MB TwinTurbo Pro의 216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통해 향상된 OpenGL 2.1를 지원한다. 픽셀, 버텍스, 지오메트리 엔진이 통합된 쉐이더를 통해 빠른 데이터 처리도 가능하다.

특히 윈도우 비스타와 완벽 호환되며 Dual Link 지원의 Dual DVI, TV-Out 포트 제공으로 다양한 디스플레이 연경이 가능하다. DVI는 Dual Link 지원으로 하나의 DVI를 통해서 최대 2560x1600 해상도 구현이 가능하다.

448비트 구성의 896MB의 대용량 메모리는 게임에서 보다 자연스러운 프레임 및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의 완성도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